롯데) 우리 투수들 초반 이닝 우당탕탕만 어떻게든 최소 실점으로 넘기고 나면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8
중반 후반 이닝은 제 페이스 잡고 후루룩 넘기는 경우가 많은듯 ㅋㅋㅋㅋ
그래서 선발들이 다들 1이닝이 그렇게들 어렵다고 하는건가 싶다
중반 후반 이닝은 제 페이스 잡고 후루룩 넘기는 경우가 많은듯 ㅋㅋㅋㅋ
그래서 선발들이 다들 1이닝이 그렇게들 어렵다고 하는건가 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