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정빈이 실책인게 당연한거긴 한데ㅋㅋㅋㅋㅋ 애초에 안왔어야 하는 송구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5
애초에 안왔어야 하는 송구가 심지어 구리게 왔는데 잡고 악송구 해서 실책은 정빈이가 먹은게 좀 웃기넼ㅋㅋㅋㅋㅋㅋ 하 생각할수록 너무 어이가 없는 플레이다 그 상황 자체가ㅋㅋㅋㅋ
애초에 안왔어야 하는 송구가 심지어 구리게 왔는데 잡고 악송구 해서 실책은 정빈이가 먹은게 좀 웃기넼ㅋㅋㅋㅋㅋㅋ 하 생각할수록 너무 어이가 없는 플레이다 그 상황 자체가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