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근데 홈런치는 얼굴이 너무 귀여운 기니.....
31 0
2026.06.27 18:32
31 0

배코야.. ദ്ദി(⸝⸝ʚ̴̶̷ ө ʚ̴̶̷⸝⸝)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7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39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86 잡담 근데 선수 아니고 감코라고 쌍욕해도 되는 게 아니란 걸 좀 알았으면 좋겠음 1 03:59 22
15268185 잡담 근데 회사에서 면전에 대고 욕 안할뿐이지 뒤에서 다 욕하지 않음..? 03:59 21
15268184 잡담 걍 모든 행동엔 그럴만한 상황이구나 하는 배경이 있으면 납득 되는거지 2 03:58 28
15268183 잡담 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1 03:56 37
15268182 잡담 식빵언니도 있었자나 그거랑 지금이랑 다른가 2 03:53 71
15268181 잡담 일하면서 직장에서 단한번도 욕해본적 없는데 선수들 씨발거리는거 신기하긴 함 12 03:52 78
15268180 잡담 난 혼자하는 식빵 정도는 방송사가 리플 돌리는게 더 ㅂㄹ.. 1 03:51 49
15268179 잡담 플무로 난 요새 유튜브나 인스타 댓글, 트위터 인용 안 보려고 노력중임 3 03:49 60
15268178 잡담 기아) 난 사실 감독이 항의하면서 눕기라도 하길 바랬어ㅋㅋㅋㅋㅋㅋ 03:48 40
15268177 잡담 아 근뎅..ㅋㅋ 일하면서 모니터보고 무음으로 쓰블.. 이럴때 없어? .. 7 03:48 84
15268176 잡담 순간 흥분해서 욕하는 거 그럴 수 있음 ㅇㅇ 욕도 안 하면 좋겠다 ㅇㅇ 그럼 좋지 5 03:46 73
15268175 잡담 티빙 결제 이용권 어떤 걸로 해?? 6 03:45 50
15268174 잡담 기아) 오심하니 생각나는 09년 이종범 슬라이딩 아직도 생각남 03:45 22
15268173 잡담 말이 별거 아닌것 같아도 결국 말하는대로 따라 가는것같아 03:45 28
15268172 잡담 혼자서 욕하는건 뭐 어쩌겠니 싶긴한데 3 03:44 76
15268171 잡담 와카노 이런거 말고 쓸데없이 노노붙이는거 개많아짐 1 03:43 55
15268170 잡담 준현학생 아빠랑 똑같이 생겼더라 1 03:42 76
15268169 잡담 ㅇㅇㄱ 신입사원 강회장 재밌네 5 03:42 49
15268168 잡담 일베랑 똑같은 말투 쓰면서 물어보면 화 내는것도 1 03:40 77
15268167 잡담 기아)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3:37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