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염 뭐야 참치 뺄 수 있었네?
- 21:2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참치타석 대타세운거면 사실 염감 본인도 알고잇단거잔아ㅠ
- 21:21
- 조회 0
- 잡담
-
- SSG) 경기 터지면 백업으로 좀 바꾸고 해주지 왜 끝까지 다 뛰게 두냐...
- 21:21
- 조회 2
- 잡담
-
- ㅇㅋㅂ) 이거 포수는 병살생각했는데 3루수가 너무 앞에 있어서 안된상황같지?
- 21:21
- 조회 9
- 잡담
-
- 엘지) 이긴수는 조용히 혼자 득도중
- 21:2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사실 완봉패 안해서 다행이다 싶긴함ㅋㅋㅋ
- 21:20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쭈 위험 신호 떴으면 좀 말소 했음 함....
- 21:20
- 조회 9
- 잡담
-
- kt) 난 그래도 선발이 안정되면 불펜 지랄도 좀 줄거라고 봐
- 21:20
- 조회 8
- 잡담
-
- SSG) 오늘 13연패끝낸경기 직관하고 첫직관이었는데
- 21:2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2. 무명의 더쿠 21:19 유니폼에 묻은 흙마저도 하트네
- 21:20
- 조회 50
- 잡담
-
- 롯데) 그래서 이름 같은 선수 백투백 기록 최초야?
- 21:20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유토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직구 ㅋㅋㅋㅋㅋㅋㅋ
- 21:20
- 조회 12
- 잡담
-
- kt) 놀라운소식 작년에 블론 13개였는데 올해 17개임 벌써
- 21:20
- 조회 16
- 잡담
-
- kt) 우리 6월에 무실점 경기가 있어?
- 21:2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심읍한
- 21:20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카메론 양의지 둘 중에 한 명 안 빠지면 점수 절대 안 난다 했는데
- 21:20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어제투교 신들림 오늘투교 신들림 다른의미로
- 21:20
- 조회 24
- 잡담
-
- kt) 7월부터는 불펜들이 다시 잘할듯
- 21:2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오늘은 로그 1실점도 안줄수 있었고 그거 없었음 8이닝 먹었을거같아서
- 21:20
- 조회 24
- 잡담
-
- kt) 빡쳐한다고 바뀔게 없으니까 걍 좋은거만 생각하련다
- 21:19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