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씨 4번잏때 진짜 저거치워 수준이었는데 타순 내리니까 좀 낫더만 고도 타순 내려봐 ༼;´༎ຶ ༎ຶ`༽ https://theqoo.net/kbaseball/425939693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 박고 쓰는거까진 ㅇㅋ할테니까 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