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일단 인간이 된다고? 하고 동굴 들어갔다가 밥때되면 이러고 나오지
- 21: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손성빈 억까도 아니고 실력 얘기만해도 손성빈 정병 많네 이러는거는 웃김
- 21:23
- 조회 1
- 잡담
-
- 기아) 오늘 상대같이 공 좋은 투수 만날때마다 커트 무새도 너무 들어 온에어 솓이
- 21:23
- 조회 0
- 잡담
-
- 기아) 민규 오늘도 기특했어 도루 그거 컸다 그래서 1점 나고
- 21:23
- 조회 0
- 잡담
-
- 두산) 파플 잡는 의지
- 21:2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오늘 근데 쉥이 ㅋㅋㅋㅋㅋㅋ 인터뷰 할만 하다 1안타 2타점 1득점 (8말 대주자)
- 21: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최준용은 무슨죄라고 5아카를 멀티먹어야하죠
- 21:23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노시환 3번 줘라 물들어오는거 해일수준인데 노 안저으면 바보임
- 21:2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두동희 투동희해도 결국 입에 붙는건 다들 쌍동희인듯
- 21:23
- 조회 7
- 잡담
-
- 기아) 민규 응원가가 생기면 좋겠다 도루 성공하고 등장곡 부르니까 뭔가 맛이 안 살아
- 21:23
- 조회 19
- 잡담
-
- kt) 난 사실 불펜 무실점은 왜 따지는지 모르겠... 걍 점수를 내주든 리드만 안뺏기면 됨
- 21:22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최승용 똑바로서sʕ •᷅ ₃ •᷄ ʔz
- 21:22
- 조회 19
- 잡담
-
- kt) 빅하고 또리가 victory에서 따온거였구나?!!!
- 21:22
- 조회 9
- 잡담
-
- 두산) 06즈는 진짜 뭐랄까 내가 봐도 좀 양심없는 게 가을야구 가고 데려온 애들이라는 거임
- 21:22
- 조회 23
- 잡담
-
- 롯데) 민재는 언제 쉬어?
- 21:22
- 조회 25
- 잡담
-
- kt) 그래도 선발들이 다시 안정적인게 ᡣ( ˶ᵔ ▾ ᵔ˶ )𐭩
- 21:2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요즘 윤주노가 맘에 든다
- 21:2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직관때도 3회에 점수나고 승민이 수비 나오니까 그쪽 두갱들 다들 승민이한테 박수치고 환호함
- 21:2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우린 적극적타격으로 점수나는 팀이라 사실 상대팀투구수 별로 신경안써
- 21:22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찬형이 응원가 넘 조아ㅋㅋㅋ
- 21:22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