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내가 3루순데 주자가 홈으로 뛰고있어 근데 포수가 개큰 악송구를 이쪽으로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9392451 무명의 더쿠 | 18:27 | 조회 수 74 ㅅㅂ그거 겨우 건져냈더니 주자가 홈 근처임.. 나라도 존나 조급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