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냥 참치 빼면 안 될까 진짜 피로누적으로 실수하고 타격도 안 되는 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18:22 |
조회 수 24
온에어에서 ㅂ 말곤 선수 치워라 한 적 없고 경기 끝나고 비판하는 거 말고 온에어에 쓰는 건 카테 둥이들 감쓰하는 것밖에 안 된다 생각하여 어지간해서 별 말 안 하는데 어제부터 참치 진짜 안 좋아보임
온에어에서 ㅂ 말곤 선수 치워라 한 적 없고 경기 끝나고 비판하는 거 말고 온에어에 쓰는 건 카테 둥이들 감쓰하는 것밖에 안 된다 생각하여 어지간해서 별 말 안 하는데 어제부터 참치 진짜 안 좋아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