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에서 ㅂ 말곤 선수 치워라 한 적 없고 경기 끝나고 비판하는 거 말고 온에어에 쓰는 건 카테 둥이들 감쓰하는 것밖에 안 된다 생각하여 어지간해서 별 말 안 하는데 어제부터 참치 진짜 안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