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무리 생각해도 타순을 ㅈㄴㅈㄴ 심하게 못짜는거 같음... 투교는 오히려 난 요즘 ㄱㅊ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38176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3 타순 ㅈ같이 짜는게 요즘 너무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