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SSG) 3루수 걍 홍대인 써
97 1
2026.06.27 18:17
97 1

제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05 12,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713 잡담 기아) 타자들 6월 성적 20:50 20
15266712 잡담 기아) 알못인데 도영이는 3번 그냥 고정이야? 20:50 8
15266711 잡담 기아) 근데 우리 수원에서 역전패한게 이번 수도권 9연전 시작이엇나? 20:50 9
15266710 잡담 롯데) 1루수는 동무가 안정적이다 1 20:50 14
15266709 잡담 SSG) 13연패땐 탈주 안 하고 다 봤는데 요즘은 나를 위해 탈주중 20:50 5
15266708 잡담 SSG) 굿모닝타운이엇나 유니폼 실제로 보니까 ㄱㅊ긴하당 20:50 13
15266707 잡담 kt) 근데 난 이상동이 그나마 나은거 같아 어제 다 바빕타에 수비지랄로 무너진거라 20:50 7
15266706 잡담 엘지) 우리 3선발로 버틴게 20:50 13
15266705 잡담 SSG) 난 1군 못하면 퓨쳐스에 더 신경쓰는데 20:50 5
15266704 잡담 롯데) ㄱ는 걍 태도부터 보기싫어 2 20:50 28
15266703 잡담 삼성) 오늘 직관가서 승요사자된 사자들아|ૂ◔ᴗ◔ )꒱ 20:50 16
15266702 잡담 kt) 엥 원정도 같이 다니더라 4 20:50 51
15266701 잡담 롯데) 난 걍 타나씨 볼바엔 찬형이 보는게 낫다 20:50 9
15266700 잡담 kt) 볼넷 내보내고 아카잡으면 누가 뭐라해 2루만 가면 무조건 실점임 20:49 10
15266699 잡담 롯데) 나승엽 수비지랄은 심지어 누적만 몇년이냐 20:49 17
15266698 잡담 롯데) 박찬형은 솔직히존나 기분나쁘게 깠음 8 20:49 76
15266697 잡담 롯데) 준용이도 요즘 막고 있긴한데 불안함이 있음 20:49 9
15266696 잡담 롯데) 무기력하게 안 지고 점수 따라간 것만 봐도 그동안의 롯자와는 다르다 이이 3 20:49 16
15266695 잡담 두산) 오늘 로그오빠가 해줄거야 모드였어? 2 20:49 52
15266694 잡담 롯데) 뭔 맞아도 만루홈런을 맞아 20:49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