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웰스 내려가면 주헌이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937951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8 바꿀리가 없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수 더 벌어지지 않는 이상ㅋㅋㅋㅋ 근데 그건 안돼 ㅅㅂ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