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아니 정빈이 에반데 아무리 1군에서 별로 안했다 해도 2군에서 3루가 주포인데
96 3
2026.06.27 18:12
96 3

에반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6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1,3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852 잡담 기아) 내가 승요다 승률이 엄청나다 내일 꼭 가자 ^ᶘ=•̅ ᴥ •̅=ᶅ^ 20:57 0
15266851 잡담 롯데) 근데 성빈이는 어쩌다가 아들맘 감성으로 앓는 사람이 많아진거지 20:57 4
15266850 잡담 한화) 노시환강백호업고다니고 싶다 20:57 4
15266849 잡담 롯데) 내일 나승엽이나 빼라 20:57 6
15266848 onair 기아) 미 치 도 록 사 랑 한 다 ^ᶘ=و ˃̵ᗝ˂̵=ᶅ^و 20:57 12
15266847 잡담 kt) 개쌉공포가 뭔지 앎? 우리 아겜 기간엔 박무리도 없어서 8회에 나와서 터져도 응투수없어니가끝내 해야 됨 20:57 12
15266846 onair 기아) 2군경기 미치도록 사랑한다 기아타이거즈 부른다 ㅋㅋㅋㅋㅋ 20:57 16
15266845 잡담 롯데) 난 수비를 못하는 선수를 한명씩만 썼음 좋겠는데 그렇기엔 또 애매하겠지? 2 20:57 18
15266844 잡담 롯데) 솔직히 난 손성빈한테 타격 기대도 안하고 앉아있어서 도루시도율 주는 그 자체에 의미를 두는데 20:57 15
15266843 잡담 롯데) 감독이 페이스 떨어졌다고 하자마자 삼타점에 오늘은 사만타치는 민재 20:57 14
15266842 잡담 롯데) 근데 내일 2루수 찬형이도 가능성 있음 20:57 5
15266841 잡담 엔씨) 1빵 2집 하고 건우 우성 희동 20:57 1
15266840 onair 엘지) 스틴이 홈런왕 플레이어유니폼 만들어봣어 1 20:57 28
15266839 잡담 한화) 이번주 득점권타석 현빈이 ㄹㅇ과식함...ㅠㅜㅋㅋ 20:56 36
15266838 잡담 기아) 근데 ㅋㅋㅋ 팀 타격 싸이클 매번 존나 똑같이 가는것도 웃기네 5 20:56 67
15266837 잡담 트위터들어갔는데 트렌드뭐야 20:56 48
15266836 잡담 롯데) 손성빈 도루 저지도 어깨는 좋지만 송구방향 정확성이 별로야 3 20:56 41
15266835 잡담 두산) 재스기가 잘하면 너네도 좋잖아 20:56 23
15266834 onair 키움) ㅇㅋㅇ 선발전원안타+득점 20:56 5
15266833 잡담 롯데) 그래도 준용정도면 관리되는 편이라 생각함 1 20:5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