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해 수비가 좋아서 그런가 웬만하면 다 무난패라서 화 잘 안남
- 21:07
- 조회 0
- 잡담
-
- 롯데) 라이징 기묘한 두쫀쿠 블링진혁 new 찬형
- 21:07
- 조회 1
- 잡담
-
- 롯데) 목요일직관때 내 주변에 우르르 나가려다가
- 21:0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원형이 자기가 쓰려고 정우 미리 틀드시켜둿다는 거 언제 들어도 웃김
- 21: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찬형이 타석 오면 일단 기대가 됔ㅋㅋㅋㅋㅋ
- 21:07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낼 ㄹㅇㅇ 소취 해줘
- 21:0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이런 수비지랄을 달고도 퀄스 말아준 김진욱 너 정말 대단해
- 21:0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오늘의 긍 읊어줄 랑이
- 21:07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다음 고척은 주말인데 앞은 대전이랑 붙어있네
- 21:0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근데 찐으로 성적나고 첫 그거 받으면 영결 난 진심 찬성이야
- 21:0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미친 베이비로그랑 은우 ₊‧✩•.˚⋆ʕ ⸝⸝ᵒ̴̶̷ Ⱉ ᵒ̴̶̷⸝⸝ ʔ⋆˚.•✩‧₊
- 21:07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손성빈으로 유난 부리다가 야구방 핫게 보낸것도 당장 며칠전이잖아
- 21:07
- 조회 47
- 잡담
-
- 기아) 아쿼 투수 달라고 울었었는데 시라카와가 꽤 잘해주고 있어서 너무 좋다
- 21:07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민석이가 잘해줘서 선발들 쉬고오니까 공의 힘자체도 다르다
- 21:07
- 조회 7
- 잡담
-
- 한화) 신인왕요건 투타 WAR
- 21:06
- 조회 78
- 잡담
-
- 롯데) 사구여파라는데 전민재도 손에 사구 맞았는데 걔는 테이핑까지 할정도인데
- 21:06
- 조회 39
- 잡담
-
- kt) 주전타자들중에 3할이 7명에 상수도 3할 거의다되어가고
- 21:0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오늘 오심 너무 힘들다,, 공이 먼저 왔는데 고민하다가 내린 결론이 세잎이라니
- 21:06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차라리 집집이를 1번 쓰던가
- 21:06
- 조회 10
- 잡담
-
- 롯데) 황 주장 시키잔 말은 나만 별론가
- 21:06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