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승용아 5이닝 무실점 해줘 ʕ -̥̥᷄ _ -̥̥᷅ ʔ
- 21: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중간중간 이범호 표정 보여주는데 ㅈㄴ 나같아서 웃겼슨
- 21:22
- 조회 3
- 잡담
-
- 롯데) 동거동도 나름 성공인데
- 21:22
- 조회 2
- 잡담
-
- 롯데) 김원중 롯자반장 내년에도 시켜주세요
- 21:22
- 조회 2
- 잡담
-
- 기아) 김호령 첫 FA지?
- 21:22
- 조회 7
- 잡담
-
- 엘지) 찬의 ㄹㅇ 누렁이사진
- 21:21
- 조회 19
- onair
-
- 롯데) 동희즈 시즌초엔 같이 못 했으니 이제 같이 잘할때긴 하지
- 21:21
- 조회 13
- 잡담
-
- 엔씨) 구창모 6월 성적! 4경기 4QS 3승 무패 24이닝 5자책 ERA 1.88 피안타율 0.202 피OPS 0.573 WHIP 0.96
- 21:21
- 조회 5
- 잡담
-
- 롯데) 쌍동희 둘다 잘할수는 없니 이랬는데
- 21:21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무한 쓰다듬어도 부족한🫳🫳 프랜차이즈 최초 5G연속 홈런 𝐑𝐎𝐇 𝐒𝐈 𝐇𝐖𝐀𝐍 🦅
- 21:21
- 조회 25
- 잡담
-
- SSG) 유섬아조씨 내려가기전에 병살 많이 치셧군아..
- 21:21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손호영은 일주일만에 첫 스타팅인데 틀드얘기까지 개오바임
- 21:21
- 조회 42
- 잡담
-
- 기아) 근데 득점권에서 대타 준수 나왔는데 사구는 진짜 힘빠졌어
- 21:21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주헌이 승리경험해서 너무 좋다
- 21:21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염 뭐야 참치 뺄 수 있었네?
- 21:21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참치타석 대타세운거면 사실 염감 본인도 알고잇단거잔아ㅠ
- 21:21
- 조회 17
- 잡담
-
- SSG) 경기 터지면 백업으로 좀 바꾸고 해주지 왜 끝까지 다 뛰게 두냐...
- 21:21
- 조회 14
- 잡담
-
- ㅇㅋㅂ 이거 포수는 병살생각했는데 3루수가 너무 앞에 있어서 안된상황같지?
- 21:21
- 조회 51
- 잡담
-
- 엘지) 이긴수는 조용히 혼자 득도중
- 21:2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사실 완봉패 안해서 다행이다 싶긴함ㅋㅋㅋ
- 21:20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