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노시환 3번 줘라 물들어오는거 해일수준인데 노 안저으면 바보임
- 21: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두동희 투동희해도 결국 입에 붙는건 다들 쌍동희인듯
- 21:23
- 조회 1
- 잡담
-
- 기아) 민규 응원가가 생기면 좋겠다 도루 성공하고 등장곡 부르니까 뭔가 맛이 안 살아
- 21:23
- 조회 13
- 잡담
-
- kt) 난 사실 불펜 무실점은 왜 따지는지 모르겠... 걍 점수를 내주든 리드만 안뺏기면 됨
- 21:2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최승용 똑바로서sʕ •᷅ ₃ •᷄ ʔz
- 21:22
- 조회 17
- 잡담
-
- kt) 빅하고 또리가 victory에서 따온거였구나?!!!
- 21:22
- 조회 7
- 잡담
-
- 두산) 06즈는 진짜 뭐랄까 내가 봐도 좀 양심없는 게 가을야구 가고 데려온 애들이라는 거임
- 21:22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민재는 언제 쉬어?
- 21:22
- 조회 17
- 잡담
-
- kt) 그래도 선발들이 다시 안정적인게 ᡣ( ˶ᵔ ▾ ᵔ˶ )𐭩
- 21:2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요즘 윤주노가 맘에 든다
- 21:2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직관때도 3회에 점수나고 승민이 수비 나오니까 그쪽 두갱들 다들 승민이한테 박수치고 환호함
- 21:22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우린 적극적타격으로 점수나는 팀이라 사실 상대팀투구수 별로 신경안써
- 21:22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찬형이 응원가 넘 조아ㅋㅋㅋ
- 21:22
- 조회 9
- 잡담
-
- 키움) 하영민김건희 배터리가 좋다........
- 21:22
- 조회 3
- 잡담
-
- 두산) 잘 맞은 사구는 도올 때 양의지 유니폼 사구 뿐임
- 21:22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어제 본기 해설들었는데 민재 송구 조금씩 삐져나온다고 체력걱정하더라.
- 21:22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승용아 5이닝 무실점 해줘 ʕ -̥̥᷄ _ -̥̥᷅ ʔ
- 21:22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중간중간 이범호 표정 보여주는데 ㅈㄴ 나같아서 웃겼슨
- 21:22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동거동도 나름 성공인데
- 21:22
- 조회 46
- 잡담
-
- 롯데) 김원중 롯자반장 내년에도 시켜주세요
- 21:22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