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냐...이트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나 찬형이나오면 콧구멍 주체가 안됨
- 21:04
- 조회 0
- 잡담
-
- 롯데) 퓨처스 경기 기록 3 : 2 승
- 21:04
- 조회 9
- 잡담
-
- 롯데) 타나씨 오늘 앞에는 수비 ㄱㅊ았음?
- 21:04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아 낮에 누가 일단 맞다고 하는 오랑이랑 일단 아니라고 라는 승민이라 그런 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
- 21:04
- 조회 7
- 잡담
-
- kt) 근데 동진 원준 타순 붙어있는거 좋은듯 ㄹㅇ
- 21:04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승민은 지금 득타를 해주나요
- 21:0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1루수가 이정도로 중요한지 타나 보면서 알았다
- 21:04
- 조회 6
- 잡담
-
- 삼성) 라팍 이뻐
- 21:04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정우도 복덩이 아니냐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04
- 조회 9
- 잡담
-
- 롯데) 그냥 ㅗ를 1루로 쓰고 ㄴ는 빼든가 상동 보내든가...
- 21:04
- 조회 7
- 잡담
-
- 롯데) 작년에 한 것처럼 찬형이가 불빠따 보여줬으면 좋겠다
- 21:0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오늘 못봣는데 풀?
- 21:03
- 조회 31
- 잡담
-
- kt) 근데 난 8회는 손동현보단 이상동이 나아 보임 상동이는 어제 수비 도움을 못 받은 거고 동현이는 평소에 타구질 ㅈㄴ살발했는데 수비들 도움 잘 받았다고 봄 나는
- 21:0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나 너무 궁금해 그러니까 다음에는 잠실 다음에 고척 잡아봐요
- 21:03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다들 어디 갔니 ∠꒰( ᐛ 」∠)_
- 21:03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한태양 왜 찾냐니 고가 바닥을 뚫고 지하 암반수 찾겠다고 허우적대잖아
- 21:03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센터 너무 끼부린다 ꒰( ◔ᴥ◔ )꒱
- 21:03
- 조회 62
- 잡담
-
- 한화)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
- 21:03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이번주 손성빈 겁나 아쉬운데 아쉬운 플레이하면 쉴드 바로 올라오는게 ㄹㅇ
- 21:03
- 조회 41
- 잡담
-
- 롯데) 고나 둘 중 하나를 꼭 써야 한다면 걍 타순내린 1루수 고씨를 보겠음
- 21:03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