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진욱이 국대 수비랑 하면 더 좋겠지 할랬는데 하필 실책이 막동이네 •°⎝( °`ㅁ´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93586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5 윤막동 니가 우뜨케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