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아 방금안타 2루타줬구나
111 1
2026.06.27 17:53
111 1

아...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4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370 잡담 한화) 원석이는 부상인데 계속 중간에 들어가는거 괜찮은가 모르겠다 20:37 0
15266369 잡담 한화) 김기태 그는 누구인가 이제 조금 무서울 지경이야 20:37 0
15266368 잡담 롯데) 민재 스근하게 사만타 경기 햇네 20:37 1
15266367 잡담 SSG) 준재도 곱게써서 아겜보내야하는데...23때도 20:37 2
15266366 잡담 롯데) 아쿼 내려갈때도 웃고있길래 멘탈은 좋은갑네~ 했는데 20:37 10
15266365 잡담 엘지) 찬의 1번 두니까 타석 자주 와서 좋고 제역할 못하긴 햇지만 기존 테세 하위타선 가있으니까 나름 종종 주자도 깔고 20:37 3
15266364 잡담 롯데) 내일 경기를 잡아야 오늘 경기는 아쉽지만 타격감 올라온걸로 (긍)이 될건데 20:37 8
15266363 잡담 롯데) 손성빈 블로킹 첫번째는..에휴..그럼 그렇지인데 두번째가 선넘었다 생각함 1루에서 3루를 공짜로 줌 20:37 5
15266362 잡담 엔씨) 직관이었는데 주원이 참 성실하더라 20:37 6
15266361 잡담 두산) 메론이 ㄹㅇ 깊생하게돼 당도메론 언제옴 20:37 6
15266360 잡담 삼성) 괌자즈 동반위닝승리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20:37 5
15266359 잡담 롯데) 난 진짜 기분 괜찮아짐 찬형이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20:37 7
15266358 잡담 기아) 사실상 스윕이지 뭐... 20:37 65
15266357 잡담 삼성) 태인이 선발날 나름 승요다 20:37 9
15266356 잡담 롯데) 솔직히 나승엽 안쓰고 박찬형쓰는건 납득할수 있음 20:37 9
15266355 잡담 엘지) 웰스 2이닝 던졋어?? 20:37 9
15266354 잡담 롯데) 감독이 최준용 연투 안시킨다 했지? 20:37 11
15266353 잡담 엘지) 찬의 중타일 때는 가출소년이었는데 1 20:37 3
15266352 잡담 롯데) 타나씨 1루 실책 많아서 순간적으로 얼어붙는게 보임 아까 1루 토스도 ㅈㄴ 부자연스러움 20:37 1
15266351 잡담 롯데) 수비지랄만 안했어도 편안하게 8회 원중 9회준용이였을텐데^^ 20:3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