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778288822501412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1328 | onair | 한화) 저번에 실책하고 송구 신중하게하더니 왜또저래 | 19:27 | 0 |
| 15261327 | onair | 엘지) 오스허니 굿굿 | 19:27 | 0 |
| 15261326 | onair | 한화) 🌸🍀⁺◟( • ө • )◞⁺🍀🌸 | 19:27 | 0 |
| 15261325 | onair | 엘지) 문문 돌아오면서 눈썩을거같음 ㅋㅋㅋ ㅠ | 19:27 | 1 |
| 15261324 | onair | 한화) 일단 준서에게 응원을 🌸🍀⁺◟( • ө • )◞⁺🍀🌸 | 19:27 | 4 |
| 15261323 | onair | 한화) 이닝종료 빔🔴๛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ก(ー̀ ө ー́ก) 1 | 19:27 | 9 |
| 15261322 | onair | 롯데) 아주 스무스하게 2아웃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 19:27 | 17 |
| 15261321 | onair | 롯데) 투수들이 뭘 더 얼마나 해줘야되냐 | 19:27 | 19 |
| 15261320 | onair | SSG) 1점이라도 더 내보자 ꉂꉂ૮₍ •̅𐃬•̅ ₎აꉂꉂ૮₍ •̅𐃬•̅ ₎ა | 19:27 | 8 |
| 15261319 | onair | 엔씨) 아카 하나 남기고 투교 | 19:27 | 9 |
| 15261318 | onair | kt) 1ㅡ2 파울 | 19:27 | 3 |
| 15261317 | onair | SSG) 타케는 그래도 기특하게 터지네 득지 뱉으면서 터진게 아니라 투수아껴줌 | 19:27 | 17 |
| 15261316 | onair | 한화) 사람이다보니 송구실책 가끔 할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1 | 19:27 | 64 |
| 15261315 | onair | 기아) 박정우 대타 왜이렇게 기대되냐 | 19:27 | 33 |
| 15261314 | onair | 롯데) 아 공 개좋네 미치겠다 | 19:27 | 33 |
| 15261313 | onair | 엘지) 진수는 진짜 피곤face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27 | 17 |
| 15261312 | onair | 한화) 이닝 종료될 걸 투수도 더 쓰게 만드네... | 19:27 | 27 |
| 15261311 | onair | 롯데) 아 투수 공 건드리지도못하네 1 | 19:27 | 26 |
| 15261310 | onair | 삼성) 그냥 아무나 엥런 쳐줫으면 함 1 | 19:27 | 15 |
| 15261309 | onair | 두산) 정우 ㅎㅇㅌ!!! | 19:27 |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