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아 공 개좋네 미치겠다
47 0
2026.06.27 19:27
47 0

점수 어케내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1 00:05 12,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1,3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051 잡담 롯데) 우리도 트래직넘버 나옴? 21:08 10
15267050 잡담 한화) 시환이 몰아치는 시기 무조건 올거라곤 믿었는데 이렇게 빨리 이렇게 크게 올거라곤 생각 못했너 21:08 4
15267049 잡담 kt) 솔직 go back 김떤2루수 총각아저씨 삼성전에서 못항다고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잘만 하더이다 21:08 7
15267048 잡담 키움) 나 사실 작년에 우리 솔리런 5개 쳐놓고 진 경기가 생각나서 너무 무서웠어 21:08 3
15267047 잡담 한화) 시환이 홈런 한 번 치기 시작하면 몰아치는데 올해는 진짜 ㅋㅋㅋㅋ 21:08 9
15267046 잡담 기아) 카도범광 한번 해봤으면 좋겠는데 21:08 21
15267045 잡담 엘지) 스틴이 플니는 거적대기를 내도 사지 21:08 4
15267044 잡담 엘지) 오늘 라인업보고 이길거 같았음ㅋㅋ 1 21:08 7
15267043 잡담 엔씨) 우리트래직 언제 사라짐? 그거 사라지는 순간 바로 경질될꺼같은데 21:08 4
15267042 잡담 두산) 두 : 3번 누가하지... 06 : 제가해볼게여 두 : 아...5번은 누가하지.... 04 : 스읍제가해봄 21:08 26
15267041 잡담 두산) 신인왕요건 투타래ʕ ◔ᴗ◔ʔ 21:08 36
15267040 onair 키움) ㅇㅋㅇ 메승이 몸맞볼 진짜 귀한(?) 건데 21:08 4
15267039 잡담 SSG) 근데 안올 생각은 없으신가보네ㅋㅋㅋ 21:08 20
15267038 잡담 엘지) 엘지트윈스가 승리해야하는 이유 2 21:08 19
15267037 잡담 믈브에서 선발투수로 역대 최고구속 나왔대 21:08 29
15267036 잡담 엘지) 오늘 어디부터 보면될까? 21:08 4
15267035 잡담 두산) 성재 그냥 이 분위기 타고 다같이 칠 때 후루룩 하나 같이 쳐야함ㅋㅋ 21:08 13
15267034 잡담 kt) 올해 왜이리 병살로 막는걸 못보는기분이지.... 2 21:08 10
15267033 잡담 롯데) 박찬형은 쉬운타구는 못잡고 가끔 개어려운 타구는 너무 쉽게 잡음 2 21:08 39
15267032 잡담 기아) 올해 수비가 좋아서 그런가 웬만하면 다 무난패라서 화 잘 안남 21:07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