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딱콩하는 이모티콘 줘
- 01:10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규니가 너무 ㄱㅇㅇ
- 01:09
- 조회 0
- 잡담
-
- 엔씨) 준휘는 알았는데 건이도 빠따툴있는지몰랐어
- 01:09
- 조회 7
- 잡담
-
- 두산) 메론이도 갑자기 고용불안정을 느꼈나...
- 01:09
- 조회 13
- 잡담
-
- 심심한 사람들 들어와바
- 01:0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고승민 최근 일주일 20타수 1안타 실화임?
- 01:07
- 조회 29
- 잡담
-
- kt) 1. 무명의 더쿠 00:56 나랑 귀신 얘기할래? (♧◔ᴗ◔ )(☆◔ᴗ◔ )3. 무명의 더쿠 = 원덬 00:57 ☞1덬 어떤귀신 ◔▾◔ 나 근데 귀신을 젤 무서워해 ◔▾◔ 4. 무명의 더쿠 = 1덬 00:57 ☞3덬 어떤거 좋아해? 수살귀? 창귀? 지박령??
- 01:07
- 조회 29
- 잡담
-
- ( っ´.‸.`ς )🪄
- 01:07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아 뻘하게 건이 얘기할땐 꼭 엔린이라고 붙여쓰는거 왤케 웃기지
- 01:07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구단이 돈쓴다니까 설레서 글 많이 쓴 너네 쫌 귀엽네
- 01:07
- 조회 37
- 잡담
-
- 롯데) 고효준 웨일즈 롯데전에서 은퇴하네
- 01:06
- 조회 70
- 잡담
-
- 기아) 해영아 도현아
- 01:05
- 조회 51
- 잡담
-
- 올해 예상FA 명단 현재 WAR
- 01:05
- 조회 133
- 스퀘어
-
- 엔씨) 쭈 간만에 아이블랙 안그린거 보니까 오히려 좀 날카로운 상인걸
- 01:05
- 조회 23
- 잡담
-
- 엔씨) 21드랲도 다 터지면 좋겠음
- 01:0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고는 이해가 안되는게 치는 족족 하드힛인 상태를 그래도 한달남짓 유지한거 같은데
- 01:04
- 조회 55
- 잡담
-
- 삼성) ꒰(˶ᵔ ꈊ ᵔ˶)꒱
- 01:0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 찬호 인스스
- 01:03
- 조회 149
- 잡담
-
- ㅇㅇㄱ 아시아나 마일리지 21200점 올해 말에 소멸 예정... (♧◠‿◠ )(☆◠‿◠ )
- 01:03
- 조회 77
- 잡담
-
- 엔씨) 근데 26드랲 진짜 우리 기둥될거 같음
- 01:03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