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안타 최인호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738 | 잡담 | 엔씨) 감독 살도 빠지고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 거 같던데 | 20:07 | 0 |
| 15264737 | 잡담 | kt) 필?승조라고 올라오는 투수가 평자가 6.68인데 어케이겨ㅅㅂㅠ | 20:07 | 0 |
| 15264736 | 잡담 | kt) 웃기는 가정인데 박무리 없었으면 어디까지 떨어졌을지 감도 안와 | 20:07 | 0 |
| 15264735 | onair | 두산) 로그야 그렇게 됐다 | 20:07 | 0 |
| 15264734 | onair | 엘지) 걍... 빼자... 라고 할뻔 | 20:07 | 1 |
| 15264733 | onair | 한화) 오늘 방송 인텁 백호 인호 | 20:07 | 1 |
| 15264732 | onair | 기아) 오심 하면 심핀 징계 받음? | 20:07 | 23 |
| 15264731 | onair | 엘지) 홍창기ㅋㅋㅋㅋㅋㅋㅋ | 20:07 | 18 |
| 15264730 | 잡담 | 한화) 근데 이댕 억장 무너지는거 ㄹㅇ 순페 같아서 개웃김 | 20:07 | 5 |
| 15264729 | onair | 두산) 우리 점수주면 타자들 집중력이 엄청 높아지는거같음ㅋㅋㅋㅋ | 20:07 | 3 |
| 15264728 | onair | 두산) 와 우리 여행 잘 안 떠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관 두갱들 부럽다 ㅠㅠㅠ | 20:07 | 4 |
| 15264727 | onair | 롯데) 이제 점수내자!! 1 | 20:07 | 8 |
| 15264726 | onair | 두산) 멸치양식장의 반란 원탑 ㄷㄷ | 20:07 | 2 |
| 15264725 | onair | 기아) 오심 아니었음 이닝도 끝났겠지ㅋㅋㅋㅋ | 20:06 | 29 |
| 15264724 | onair | 두산) 전에도 그랬는데 육성응원하다가도 쉥이나오면 재곰이 노래틀잖아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20:06 | 6 |
| 15264723 | onair | 기아) 지는거도 잘 져야지 | 20:06 | 18 |
| 15264722 | onair | 엘지) ㅁㅊㄴ임..? | 20:06 | 40 |
| 15264721 | 잡담 | kt) 필승조 쓸 투수가 없어 | 20:06 | 8 |
| 15264720 | onair | 엘지) 쟤 어캄... | 20:06 | 17 |
| 15264719 | onair | 기아) 하아 그래 뭐 4점차로 지나 6점차로 지나 그냥 1패 | 20:06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