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튄건 튄건데 후속이 그걸 외야가 잡는거보다 아즈가 잡는게 나았을것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343483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247 왜 보고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