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멧커플은 우리팀 역대 휘핑들보다 더한거같음.... ( •́ө•̀;ก)💦
- 00:42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얼마전 카테에서 이러다 또 용타 두명하는거 아니야 이런글 봤는데
- 00:4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속상해서 술마시고 택시타고 집 가는 중ㅜ
- 00:41
- 조회 54
- 잡담
-
- 한화) 시환이 잘해서 신나있으면 보기 좋음
- 00:41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내꺼하자의 남자 류승민 오늘 경기에 첫홈런치면 컴포즈 팥절미 밀크쉐이크 나눔
- 00:40
- 조회 18
- 나눔
-
- 중견 퐈 5명 맞아?
- 00:40
- 조회 93
- 잡담
-
- 엔씨) 너거 생각해봐라 빵이 외야수 였으면 또 거기서 골글받고 개 잘했을껄
- 00:40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찬형이 슈퍼캐치는 몇회야?
- 00:4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왤케 리프팅 다들 자신감 넘치게 시작해 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46
- 잡담
-
- 엔씨) 내야 수비 준수한 사람이 외야 중견으로 포변하면 잘할 가능성 높아?
- 00:39
- 조회 52
- 잡담
-
- 엔씨) 잊지말자 건우도 3루수였다 و)𐩣 ˃̵ᗝ˂̵ )و
- 00:39
- 조회 51
- 잡담
-
- 오늘 매기네랑 둥이네는 대체
- 00:39
- 조회 84
- 잡담
-
- 엘지) 우리도 완전 에이스 선발 내보낸거같음
- 00:39
- 조회 62
- 잡담
-
- 엔씨) 타팀 중견 곰곰히 생각해보면 내야 그중에서도 유격인데 포변한 선수 꽤 있는거 같음
- 00:39
- 조회 66
- 잡담
-
- 엘지) 뭐니볼에서 창기 퐈 잠깐 얘기 나왔는데
- 00:39
- 조회 81
- 잡담
-
- 엔씨) 올해 드랲 누구 뽑을지도 궁금하다
- 00:38
- 조회 44
- 잡담
-
- SSG) 낼 직관가는뎅
- 00:38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백호 정작 본인은 유니폼 욕심 없었으면서
- 00:38
- 조회 70
- 잡담
-
- 엔씨) 근데 우리 어떤포지션이든 나름 잘채워졌는데 중견은 진짜안채워진다
- 00:37
- 조회 82
- 잡담
-
- 기아) 릴스 보다가 나성범 응원가 자만추
- 00:37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