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예상했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주헌이도 드디어 성공경험이라는 걸 해보는구나
- 20:24
- 조회 0
- 잡담
-
- 엘지) 스틴 “만루홈런 상황이 결정적이고 신기한 순간 … 9회에 주영이가 잘 막아주면서 팀 승리”
- 20:24
- 조회 1
- onair
-
- 롯데) 윤동희 밀리런에 다음이 찬형이라 솔직히 너무 기대됐다ㅋㅋㅋㅋㅋ
- 20:24
- 조회 7
- onair
-
- 엔씨) 이번주 선발 7이닝 2실점 7이닝 1실점 6이닝 1실점 죄다 승투 못먹음...
- 20:24
- 조회 1
- 잡담
-
- 한화) 채병통역 올해는 인터뷰나올일 좀 있을줄알았는데
- 20:24
- 조회 8
- 잡담
-
- 기아) 도영이 감자보고 담날 감자 잃으면 어떠냐 사람인데
- 20:2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주영이 애착주자쌓는거 언제 적응될까
- 20:24
- 조회 16
- onair
-
- 기아) 근데 어쩌다가 마마가 마운드정리 해준거임?
- 20:24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나 콘서트 보고 왔는데 점수 무슨 일이야 ʕ ⚆ ᴥ ⚆ʔ
- 20:24
- 조회 5
- 잡담
-
- 엘지) 손주영은 이제 걍 루틴인듯 ㅋㅋ 맘대로 해랔ㅋㅋㅋㅋㅋ
- 20:24
- 조회 23
- 잡담
-
- 기아) 프로 몇 년차인데 타이트할 때 못 하는거 언제까지 이럴거냐
- 20:24
- 조회 23
- 잡담
-
- 06.28 각 구장 선발투수
- 20:24
- 조회 20
- 알림/결과
-
- 오스틴 엘지 몇년차야?
- 20:24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오늘 찬형이 마지막 타석 너무 아까워서 털어내는게 안되는데 어떡하지
- 20:24
- 조회 33
- 잡담
-
- 엘지) 2번 지면 무조건 이김
- 20:24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영민이..... 우리 14년 2차 1라...... 우리팀 토종에이스.... 연패끊는 퀄스플던지고 팬들보고 우는 애...
- 20:2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확실히 투수들 연투 막는 건 빠따들이 점수를 내주면 가능타
- 20:24
- 조회 5
- 잡담
-
- 기아) 근데 익숙한 맛이다
- 20:24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안정형🫶안정형
- 20:23
- 조회 22
- onair
-
- kt) 지금이라도 다른데서 투수 데려올수는 없는건가..?
- 20:2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