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치않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와중에 영철공주 본체(?)로는 안 돌아옴ㅋㅋㅋㅋ큐ㅠㅠㅠㅠ
- 20:32
- 조회 1
- 잡담
-
- kt) ( -᷅_-᷄) 대구출신 서울키티... 엄빠랑 내기했는데
- 20:32
- 조회 2
- 잡담
-
- SSG) 이쯤되면 그냥 시리즈 중에 한경기는 주전 싹다빼면 안되나
- 20:32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그래도 간만에 점수 낸경기였네
- 20:32
- 조회 3
- 잡담
-
- 기아) 하 근데 두산한테 약한가
- 20:3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후배들을 이끌어야 하는데 저희(선배)가 못할 순 없잖아요. 후배들이 잘하고 있는데.
- 20:32
- 조회 17
- onair
-
- 롯데) 아니 찬형이 3루 들어간거 보고 ㅈㅂ 저기로 공 가지 말라고 빌었는데ㅋㅋㅋㅋㅋ
- 20:32
- 조회 15
- 잡담
-
- 엘지) 스틴이 내가 사랑하는 유부남 둘 중에 하나야(♧ 𓏗ᴥ𓏗)(☆ 𓏗ᴥ𓏗)
- 20:32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솔직히 실제 인성 성격.. 까지 전 생각하지 않고요
- 20:32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오늘도 온에어에 오늘지면 스윕 ㅇㅈㄹ 또 나와서 내일 꼭 이기길바람 진짜
- 20:32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성범 도영 정병들 차이점
- 20:32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자욱이가 잘하면 내 마음이 좋아
- 20:32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근데 아쿼 왜 오늘 개봉?했는지 두고두고 이해안감 ㅠ
- 20:32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와 이 주책바가지 우짬
- 20:32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오늘 MVP 인터뷰는 심판이 하세요
- 20:32
- 조회 55
- onair
-
- 두산) 두베에서 잡아줘서 금액에 맞게 야구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다. 젊은 선수들도 이끌어 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책임감이 생긴다.
- 20:32
- 조회 50
- onair
-
- 이거 가장 오른쪽에 흰옷 남자애 야선 주니어야?
- 20:32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근데 뭔가 이번달에 투수들 수비 아쉬운거 많이 본거같애
- 20:3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오늘 빠따들 다 괜찮았어?????
- 20:3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나 이제 실력으로 이주헌 쓰라고 시위할거야
- 20:32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