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건이가 쉴리 대체잔아 그럼 우어랑 빠빠이 하고 건이랑 계약하는 건 안 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9338053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52 맞나? 걍 물어보는거 난 용병들 다 좋아해서 4명 쓰고 싶은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