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홍신 나오면 해설들이 "살아는 나겠지만 좀 더 잘해줘야죠"st 발언 하는거 개웃김ㅋㅋㅋ
무명의 더쿠
|
17:31 |
조회 수 44
전반기 끝나가는데 영원히 모든 해설들이 저 얘기 하는거 왜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개못하네요 할 수는 없지만 에둘러 영원히 저 얘기 하는 해설들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웃겨.. ㅅㅂㅜ
올해 개못하네요 할 수는 없지만 에둘러 영원히 저 얘기 하는 해설들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안웃겨.. ㅅㅂ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