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2,1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42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8881 | onair | 엘지) 힘든건 알겠는데 ㅅㅈㅎ 참치 타석에서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 18:52 | 0 |
| 15258880 | onair | 엔씨) 점수를 나눠서 내시오 | 18:52 | 1 |
| 15258879 | onair | 두산) 와 근데..좌타자는 진짜 치기힘들어보이네.... | 18:52 | 1 |
| 15258878 | onair | 기아) 서울대 못가겠으면 1등급이라도 받아ㅠㅠ | 18:52 | 2 |
| 15258877 | onair | 삼성) 박뿡규도 대타내보지 기멘준으로 | 18:52 | 8 |
| 15258876 | onair | 롯데) 마지막 순둡 안좋았지만 그전에 버텨줘서 선발들 쉬고 왔다 | 18:52 | 11 |
| 15258875 | onair | 한화) 이왕 이렇게 된거 점수 더 내서 투수 가용 폭 넓혀줘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52 | 7 |
| 15258874 | onair | 삼성) 나 사실 승규자리에 기멘준 기대함 1 | 18:52 | 19 |
| 15258873 | onair | 한화) 7점차에도 필승조 아끼라고 점수 더 내달라는게 구라같음 | 18:52 | 7 |
| 15258872 | onair | 삼성) 태인이 패는 일단 안주자나 2 | 18:52 | 14 |
| 15258871 | onair | 키움) 미친영민 완벽함🍀🍀🍀🍀 | 18:52 | 4 |
| 15258870 | onair | 기아) 도규 바지가 어떻게 된거야?? | 18:52 | 14 |
| 15258869 | onair | 두산) 공 개조으시네ㅎㅎㅎ | 18:52 | 16 |
| 15258868 | onair | 두산) 오랑이가 쳤어야했어 2 | 18:52 | 26 |
| 15258867 | onair | 기아) 도규는 먼 반바지를 입었네 | 18:52 | 17 |
| 15258866 | onair | 삼성) 못치고 있는 건 아닌데 바빕이 진짜 구리다 | 18:52 | 16 |
| 15258865 | onair | 두산) 재슥아 스리런 안되냐 스리런 | 18:52 | 11 |
| 15258864 | onair | 엘지) 그냥 타석 안들어갔으면 좋겠는 분들이 천지임 | 18:52 | 19 |
| 15258863 | onair | kt) 이제 점수 내러가자 ٩(ෆ ˙▾˙ ෆ)۶ | 18:52 | 5 |
| 15258862 | onair | 키움) ㅌㅇㅇ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8:52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