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팀과 팬을 위해 울어주는 선수를 어찌 안사랑하겠어...
- 20:28
- 조회 0
- 잡담
-
- 기아) 멀쩡한 타팀팬 사이에 있는거보다 우리팀진상팬 사이에서 직관하는게 더힘들어....
- 20:28
- 조회 0
- 잡담
-
- 엘지) 나 갖고있는 유니폼 선수 부진할때 팔아버리면 잘 하던데
- 20:28
- 조회 1
- 잡담
-
- 엘지) 나 이제 슬슬 주영이가 선두타자 내보내도 누워서 보게됨 (♧ 𓏗ᴥ𓏗)(☆ 𓏗ᴥ𓏗)
- 20:28
- 조회 3
- 잡담
-
- 한화) 인호야 너 카메라랑 언제 낯 안가릴래ㅜㅋㅋㅋㅋ
- 20:28
- 조회 0
- onair
-
- 엘지) 오늘 밀득마저도 그냥 노림수 같아보인다면 내가 미친걸까
- 20:28
- 조회 2
- 잡담
-
- 한화) 우리팀에 군대 기다려준 여친이랑 결혼한 슨슈가 둘이나 되네
- 20:28
- 조회 9
- 잡담
-
- 두산) 재석이 진짜 배트 톡 갖다맞혀도 내야수 키 훌쩍 넘기는 안타 나오네
- 20:2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블로킹 2개는 큰게 3루를 줬잖아
- 20:2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7, 8말만 보면 되겟다
- 20:28
- 조회 7
- 잡담
-
- kt) 제성이가 롱릴이든 불펜으로 가야할듯
- 20:28
- 조회 10
- 잡담
-
- kt) 레전드 속 답답함 울화통 터짐 진심 ㅋㅋ
- 20:2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오 그럼 유리 타자들 다 나갔어?
- 20:28
- 조회 7
- 잡담
-
- 두산) 카메론 당분간 안봐도될듯
- 20:28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영철이 돌아왔어 ㅠㅠ
- 20:2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페라자 결혼식에는 대절 버스 안탄겨? 서운하네... 한화는 화환도 안보냈지? 쓰읍
- 20:28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밀니 반년만 입자୧꒰( ට▽ට⁎)꒱و
- 20:28
- 조회 8
- 잡담
-
- 롯데) 걍 김진욱 주자 1루일때 바로 현도훈으로 바꿨어야함
- 20:28
- 조회 28
- 잡담
-
- SSG) 일고니폼이 제일 깔끔한듯૮₍◕ᴥ◕₎ა
- 20:28
- 조회 10
- 잡담
-
- SSG) 너네 20년엔 지훈이로 버텼다며
- 20:28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