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어린애들 많아서 이번에 갈야 찍먹이라도 해야
- 15:39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와 갑자기 아는애가 인스타에 극우영상 스토리 올리고
- 15:39
- 조회 21
- 잡담
-
- SSG) 김재현 왜 안나감?
- 15:3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잠실직캠 지금 보는데 의지가 김치찜 토닥해주는거 감동이네 ʕ -̥̥᷄ _ -̥̥᷅ ʔ
- 15:39
- 조회 29
- 잡담
-
- 기아) Q. 나성범과의 관계성이 화제예요. 어떤 계기가 있었던 건가요?
- 15:38
- 조회 61
- 잡담
-
- SSG) 걍 베니 선발 날에 스타딩 백업으로 내고 이길 것 같으면 주전 넣던지
- 15:38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와카라도 가면 좋겟슴ʕ ˃̵ጥ˂̵ ʔ
- 15:38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카스도 햄스였어서 지타 한번씩 주긴해야함......
- 15:38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5:37
- 조회 31
- 나눔
-
- 두산) 난 올해 와카이상 가을경험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함 어린애들 데리고 가야해
- 15:37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아 오늘 여름임
- 15:37
- 조회 64
- 잡담
-
- 두산) 후반기도 봐야 하지만 가을야구 갈 수 있으면
- 15:37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오늘 대한이 홈런 상무팀 상대였네
- 15:37
- 조회 64
- 잡담
-
- 엔씨) 근데 쭈 지타 잘 못받아먹지 않음? 그냥 차라리 하루 더 휴식주는게 나을것같은데
- 15:36
- 조회 39
- 잡담
-
- 잠실은 뭘 먹어도 맛잇어 ⸜̑⸝͂˖໋⸰^ᶘ=⸝⸝•Ⱉ•=ᶅ^⸝⸝ި ʕᦏ´-
- 15:36
- 조회 86
- 잡담
-
- 두산) 그래도 4월에 두베보단 발전햇어ʕ ◠‿◠ ʔ
- 15:36
- 조회 44
- 잡담
-
- SSG) 올해는 힘들다해도 내년을 위한 움직임이라도 보여주면 좋겠음
- 15:35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잠실에서 안좋은거
- 15:35
- 조회 181
- 잡담
-
- 롯데) 오늘 준용 먼중 다 ㄴㄴ 인가?
- 15:35
- 조회 95
- 잡담
-
- 두산) 우선 의지가 지금보다 더쳐주길 바래ʕ ˃̵ጥ˂̵ ʔ
- 15:35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