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365 | onair | 롯데) 엥 투교 김강현 | 20:03 | 5 |
| 15264364 | onair | 엘지) 고구마무리맛좋네 ദ്ദി( •̅𐃬•̅ ♧)ദ്ദി( •̅𐃬•̅ ☆) | 20:03 | 0 |
| 15264363 | onair | SSG) 3안타는 무리였구나 | 20:03 | 0 |
| 15264362 | onair | 기아) 나 못봤는데 명확한 오심이었어? | 20:02 | 15 |
| 15264361 | onair | 엘지) 헌신좌 언제 나왔지? | 20:02 | 6 |
| 15264360 | onair | 기아) 8회초 말고 비판 언제썼지?? | 20:02 | 3 |
| 15264359 | onair | 한화) 다섯시리즈 만의 위닝이래 | 20:02 | 21 |
| 15264358 | onair | 잠실 오심 있었는데 비판 다 써서 못한거? | 20:02 | 24 |
| 15264357 | onair | 엘지) 리오스 혹시나 장타 맞으면 더 큰일인데 이건 감독이 욕 먹어도 주영이 올리는게 맞았지 | 20:02 | 7 |
| 15264356 | 잡담 | 엔씨) 맷돌 인스타 글 올라왔오 | 20:02 | 17 |
| 15264355 | onair | 두산) 찝찝하지만 우리잘못은 아니니 걍 가만히 있으면 됨 | 20:02 | 42 |
| 15264354 | 잡담 | 삼성) 그래도 점점 살아나는거같아... | 20:02 | 12 |
| 15264353 | onair | 롯데) 시즌 두번째 끝내기가 오늘인가부다 ∧( ꙨꙻᴗꙨꙻ )∧ 1 | 20:02 | 22 |
| 15264352 | onair | 롯데)) 손호영도 참 | 20:02 | 7 |
| 15264351 | onair | 엘지) 오늘은 어쩔 수 없는 거 아는데 오늘만이 아니고 그동안 8무리 많았어서 걱정하는 거잖아 | 20:02 | 14 |
| 15264350 | 잡담 | kt) 오죽하면 같이 보던 타팀 친구가 야 이상황에 한승혁 괜찮은거야? 함 | 20:02 | 23 |
| 15264349 | 잡담 | 삼성) 수훈인텁은 홈에서 이겼을때만 해? | 20:02 | 18 |
| 15264348 | onair | 엘지) 빠르게막앗다 | 20:02 | 7 |
| 15264347 | 잡담 | 삼성) 욱자 잘하니까 이기는거봐라 2 | 20:02 | 16 |
| 15264346 | onair | 롯데) 손호영 존나 쉽다 존나쉬워 시발 | 20:02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