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수있는건 쳐야지 무조건 초구를 지켜보는게 대수냐고잘친걸 잘잡아버리는데 그건 상대가 잘한거지그럼 2구에 아웃된 3번은 잘한거냐고 초구가 아니니까 (승규한테 머라하는거 아님!!!!)이제 1회인데 경기 좀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