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ᴗ• ก♧)(´•ᴗ• ก☆)՞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니 이이무라를 뭔 1점차에 첫 등판을 시키는거냐
- 20:3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스틴은 너무나 프로 그 자체라 존멋
- 20:3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와 스티니 말 진짜
- 20:31
- 조회 0
- onair
-
- 롯데) 난 근데 다 필요없고 2고만 아니면 됨
- 20:31
- 조회 3
- 잡담
-
- 한화) 근데 재원이 언제 올릴수있지?
- 20:31
- 조회 6
- 잡담
-
- 롯데) 원중이 이번주 화수,금토 다 등판임 쟤한테 멀티먹이라고?
- 20:31
- 조회 4
- 잡담
-
- 기아) 올시즌 잠실 직관 3전 3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31
- 조회 17
- 스퀘어
-
- 엘지) 스틴 “MVP 의식을 안 할 수가 없는 상황 … 그러나 팀 승리 • 우승에 대한 열망이 커 개인 수상 기록은 팀이 우승하면 따라올 것 … 엘지 트윈스 팬들에게 최초의 mvp 드리고 싶어”
- 20:31
- 조회 11
- onair
-
- 롯데) 원중이 멀티 안시키네? 했는데 혹시 내일도 나오게 하려고..??라는
- 20:3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손성빈한테 화났는데도 이이무라 첫 등판에 포수 사인 거절하는거 보고 개빡침
- 20:31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스틴이 말도 엄청 길고 다양하게 말하는데
- 20:31
- 조회 17
- onair
-
- 두산) 오랜만에 앺겜에서 찬호 보려나???
- 20:3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오늘 느낀건데 염이 모르진 않고 알긴 아는거 같음 확실히
- 20:3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지난번 잠실도 스윕이었는데
- 20:3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내일 스... 그거 할 수 있을까?
- 20:31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불펜운영 ㅈㄴ 힘들긴하다
- 20:31
- 조회 36
- 잡담
-
- 롯데) ㄹㅇ 어차피 똑같이 수비 못할거면 타격으로라도 바로 환급하는 찬형이나 보자
- 20:31
- 조회 9
- 잡담
-
- 기아) 진짜 잠실은 가는게 아닌가
- 20:31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지금 말 감동적이야.... 팀퍼스트... 영결주자
- 20:31
- 조회 11
- onair
-
- 엘지) 통역 진짜 잘하심 저 분 오시기 전에는 날리는 말도 좀 잇엇던 거 같은데
- 20:31
- 조회 2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