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분탓인가 지금 해설 되게 자주 걸리는 기분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318645 무명의 더쿠 | 17:17 | 조회 수 86 스포티비 할때 우리 중계 자주 하시는 느낌,,나만 그럴수도 있는데 너무 듣기 힘들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