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 ╯ 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원래 오이유 늦게 보는데 카테글보고 놀래서 후다닥 뛰어가서 보고 옴
- 09:2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때때가 '베워쓰'라면 두산베워쓰지 ㅋㅋㅋ
- 09:24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작년엔 내렸는데 올해는 왜 못 내릴까?
- 09:23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나 비더레 콤보 자랑하러왔어
- 09:2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니 민석이 애기 안고있는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9:22
- 조회 68
- 잡담
-
- SSG) 13연패때 노이조만 안썼어도 이건욱 잘할때 로운이대신 썼으면 백업타자들 감좋을때 주전휴식주고 김재환빼고썼으면
- 09:22
- 조회 22
- 잡담
-
- 키움) 혁빈이 진짜 삭발하고올까? Σ( ºᗝ º ;)✧
- 09:2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엥 원중이 홀드 3위...?? 세상에
- 09:19
- 조회 85
- 잡담
-
- SSG) 쓸놈쓸이 너무 심해 홍대인 김민준 대체 왜 안쓰며 외야는 채현우 왜내림
- 09:18
- 조회 35
- 잡담
-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7)
- 09:18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써드 현종이랑 도영이 중 누구 하지
- 09:17
- 조회 69
- 잡담
-
- SSG) 🔒
- 09:16
- 조회 121
- 잡담
-
- ㅇㅇㄱ 축구 캐스터는 저 선수가 누군지 어떻게알아?
- 09:16
- 조회 123
- onair
-
- 두산) 우와 괌자네 팬분께서 수빈이 홈런볼 택배로 보내주셨대
- 09:15
- 조회 191
- 잡담
-
- 롯데) |ૂ•ᴥ•₎ა 매기들아 사직에 먹을거 진짜 많더라 그리고 다 맛있었어
- 09:15
- 조회 71
- 잡담
-
- 엘지) 우리팀이 5등이거나 리빌딩이거나 은퇴시즌이면 2군 생각해보겠다 이러네
- 09:15
- 조회 126
- 잡담
-
- kt) 자고일어나니까 기분이 나아
- 09:14
- 조회 57
- 잡담
-
- 롯데) 라인업짜는데 찬형이 넣어야지ㅋㅋㅋ
- 09:13
- 조회 60
- 잡담
-
- 한화) 어제 일찍 잤는데 최인호가 아빠가 된다고 ( ⚆ ө⚆ )
- 09:13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아빠? ( ⚆ ө⚆ ) 누가?
- 09:13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