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나는 원래도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별명이 할머니였슨
- 10:56
- 조회 1
- 잡담
-
- 젭티 단독중계할때마다 결과 안좋지않았나..
- 10:56
- 조회 9
- 잡담
-
- 두산) 나는 요즘 으지 수빈이도 기분 좋아보여서 넘 좋아
- 10:56
- 조회 7
- 잡담
-
- 엘지) 5선발들이 6이닝 먹방을 하고 단단히 잘 돌아가면 빠따 그래 한번 버텨보자 하지
- 10:56
- 조회 9
- 잡담
-
- 기아) 난 겨울에는 많이자고 여름에는 덜 자는 거 같아
- 10:5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우와 우리 세명이다
- 10:56
- 조회 26
- 잡담
-
- SSG) 가을야구 -16 6위 -32
- 10:55
- 조회 26
- 잡담
-
- 엘지) 맨날 성공경험 성공경험 하는데 2군 보내서 살려쓴 성공경험 가지고 계심^^
- 10:55
- 조회 6
- 잡담
-
- 기아) ㅇㅇㄱ 광주랑이 서울 갔다가 어제 러브버그 첨 봤어
- 10:55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정후가 애틀 상대로 못하더라 전적이 다 안좋음
- 10:55
- 조회 17
- onair
-
- 한화) 시환이 화요일까지만 해도 백호 배트 살짝 무겁다고 했던 것 같은데
- 10:54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어제 9초 살떨렸는데
- 10:54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전에 두린이이벤트같은거 했어?
- 10:54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올브전까지 남은시리즈가 잠실(롯데) 고척 잠실(SSG) 이렇게 남음
- 10:54
- 조회 32
- 잡담
-
- 키움) 데버스 미쳣네
- 10:54
- 조회 29
- onair
-
- 두산) 지나가는 순간캡쳐지만 지훈이에게 안겨 퇴근하는 때때 ㄹㅇ귀엽다 ʕ☞^^ʔ☞~♥♡
- 10:53
- 조회 74
- 잡담
-
- SSG) 9위하는데 새얼굴들도 안보임 뭐 무작정 2군에서 올릴순없지만
- 10:53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역전했네
- 10:53
- 조회 90
- 잡담
-
- 한화) 근데 배코 배트 좋은거 같음
- 10:52
- 조회 65
- 잡담
-
- SSG) و)𐩣 ˃̵ᗝ˂̵ )و 에옹!!!! و)𐩣 ˃̵ᗝ˂̵ )و 에에에ㅇ옹!!!!
- 10:52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