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ㅂㅈㄱ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0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42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7667 | onair | kt) 달빛 중년 아니지 다이아빛 중년!! | 18:26 | 2 |
| 15257666 | onair | 기아) 감자야 힘내 ^ᶘ=و ˃̵ᗝ˂̵=ᶅ^و | 18:26 | 6 |
| 15257665 | onair | 삼성) 아 잘쳤는데ㅜㅜㅜ 1 | 18:26 | 18 |
| 15257664 | onair | kt) 미미 굿 (ノ⁾⁾’ ▾ ‘)🪄乃(ノ⁾⁾’ ▾ ‘)🪄乃(ノ⁾⁾’ ▾ ‘)🪄乃 | 18:26 | 5 |
| 15257663 | onair | 삼성) 강디퉁으로 묶이는거 기분나빠할만했다 ㅋㅋㅋ | 18:26 | 27 |
| 15257662 | onair | 삼성) 3루로 보내면 안돼 ꒰( -̥̥᷄ _ -̥̥᷅ )꒱ | 18:26 | 13 |
| 15257661 | onair | 삼성) 아 개잘쳤는데 아아아 1 | 18:26 | 25 |
| 15257660 | onair | SSG) 참 비교된다 진심 ㅋㅋㅋ 희플바로치네 어쩜 우리는 하나도못할까 득점기회는 더많았는데 1 | 18:26 | 28 |
| 15257659 | onair | SSG) 팀배팅 비교된다 희플상황마다 잘치시네 1 | 18:26 | 15 |
| 15257658 | onair | 기아) 느낌온다 다음타석 도영이 런칠듯 | 18:26 | 18 |
| 15257657 | onair | 엔씨) 투구수ㅜㅜ 늘어나네 | 18:26 | 9 |
| 15257656 | onair | 롯데) 고 왜케 못함-_- | 18:26 | 10 |
| 15257655 | onair | 한화) 나 고급야구 보는데 왜 감동이지 | 18:26 | 23 |
| 15257654 | onair | 한화) 인호 짱이다 히히 | 18:26 | 14 |
| 15257653 | onair | 기아) 갓살 잡을듯 ㄹㅇㅋㅋ | 18:26 | 11 |
| 15257652 | onair | 롯데) 아니 공이 외야로 넘어가면 큰일나냐고!!! | 18:26 | 14 |
| 15257651 | onair | 롯데) 사형 좀 제발 | 18:26 | 18 |
| 15257650 | onair | 삼성) 강민호 출루하면 전설의 그 느림보 라인업 1 | 18:26 | 48 |
| 15257649 | onair | 삼성) ꒰( ◕ᴥ◕ )꒱ 아오 | 18:26 | 22 |
| 15257648 | onair | 기아) 슬라이더 피안타가 많다고 아까 해설이 얘기하던데 1 | 18:26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