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폼때문인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2,1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42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8192 | onair | 한화) 수리: 아빠 빨리와 집 난리났어 이글스: 아닌데 | 18:38 | 0 |
| 15258191 | onair | SSG) 김도현 내리고 서진용 올릴바에야 그냥 노갱 내리고 올리지 | 18:38 | 0 |
| 15258190 | onair | 엘지) 시즌중반인데도 하위타선분들 그냥 서있음청년이니까 | 18:38 | 9 |
| 15258189 | 잡담 | 롯데) 야구장 오랜만에가는데 336블럭도 롯데팬들많아? | 18:38 | 8 |
| 15258188 | onair | kt) 그럴만한데 타격사이클 전체적으로 내려간듯 | 18:37 | 11 |
| 15258187 | onair | 기아) 민아 주자 없을 때도 좀 쳐야지.. | 18:37 | 11 |
| 15258186 | onair | 삼성) 상대팀 안타송 자꾸 따라뷰르게 됨... ㅠㅋㅋㅋㅋ | 18:37 | 8 |
| 15258185 | onair | 두산) 원아웃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18:37 | 7 |
| 15258184 | onair | 한화) ㅌㅇㅇ 🌸🍀⁺◟( • ө • )◞⁺🍀🌸 1 | 18:37 | 7 |
| 15258183 | onair | SSG) 그냥 이지영 올려도 될듯 | 18:37 | 13 |
| 15258182 | onair | 기아) 사과해 사과하라고 사과해요나한테 | 18:37 | 13 |
| 15258181 | onair | 한화) ㅌㅇㅇ🌸⁺◟( • ө • )◞⁺🌸 1 | 18:37 | 5 |
| 15258180 | onair | 기아) 민이 이제 진짜 사과해야겠네 | 18:37 | 12 |
| 15258179 | onair | 삼성) 고생했다 태인아 | 18:37 | 8 |
| 15258178 | onair | 삼성) 따봉수달아 고마워 | 18:37 | 10 |
| 15258177 | onair | kt) 그래도 이번이닝까지만 보겠다 | 18:37 | 13 |
| 15258176 | onair | 엘지) 상대팀 어떤지 분석해서 머하겠어... 우리타격이 순수구린데 (♧◠‿◠ )( ◠‿◠☆) 1 | 18:37 | 33 |
| 15258175 | onair | 엘지) 나 근데 이걸로 역시 베테랑 써야한다 하면서 정빈이 또 빼면 4 | 18:37 | 39 |
| 15258174 | onair | 엘지) 하위타선도 한번은 좀 나가야하지않냐? | 18:37 | 7 |
| 15258173 | onair | kt) ㅇㄴㅈㄹ | 18:37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