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월 사직구장 시범경기에서 만난 송찬의 좋아한다던 엘린이
주변 친구들 다 롯데팬인데, 자기 혼자 엘지 응원하지만 괜찮다고
ㅆㅁ 회원분이 원정 직관 가시는데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대
부산 엘린이 응원 덕에 드디어 찬의가 잘 되는 거 같다고
올 3월 사직구장 시범경기에서 만난 송찬의 좋아한다던 엘린이
주변 친구들 다 롯데팬인데, 자기 혼자 엘지 응원하지만 괜찮다고
ㅆㅁ 회원분이 원정 직관 가시는데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대
부산 엘린이 응원 덕에 드디어 찬의가 잘 되는 거 같다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04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6951 | onair | 키움) ㅇㄴㅈㄹ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8:11 | 0 |
| 15256950 | onair | 엘지) 아 실점 | 18:11 | 8 |
| 15256949 | onair | kt) 1ㅡ2 | 18:11 | 5 |
| 15256948 | onair | 삼성) 1루 이미 늦었드만 저렇게 패대기칠 필욘 없는디.. | 18:11 | 4 |
| 15256947 | onair | 삼성) 오늘도 태인 100구 넘게 던져달라하겠는데 | 18:11 | 9 |
| 15256946 | onair | 기아) 볼넷을 주면 호령이형이 못 도와줘요 | 18:11 | 17 |
| 15256945 | onair | 두산) 이거 누구 응원가였드라? | 18:11 | 10 |
| 15256944 | onair | 삼성) 안던지는게 나았지ㅠㅠ | 18:11 | 17 |
| 15256943 | onair | 기아) 생각해보니 오늘 감자 배터리구나 | 18:11 | 27 |
| 15256942 | onair | 두산) 재슥 걸어가요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2 | 18:11 | 27 |
| 15256941 | onair | kt) 어제 바빕타 ㅈㄴ 맞았으니 우리도 나와야함 | 18:11 | 16 |
| 15256940 | onair | SSG) 근데 타케다 나아진 거 신기하지 않음? (p) | 18:11 | 34 |
| 15256939 | onair | 한화) 이트야 이번엔 우리도 빨리 끝내보자 | 18:11 | 15 |
| 15256938 | onair | 엘지) 솔직히 우리 저번에 존나 아웃인거 세잎 준적 있어서 비판센터도 못믿겠음 이제 ㅋㅋ 2 | 18:11 | 72 |
| 15256937 | onair | SSG) 베니지아노는 득지 잘해주는데 해주는 만큼 지도 점수를 줌 | 18:11 | 11 |
| 15256936 | onair | kt) 0ㅡ2 파울 | 18:11 | 4 |
| 15256935 | onair | 기아) 시라카와 진짜 그 낡은 스파이크 문제였구나 | 18:11 | 58 |
| 15256934 | onair | 삼성) 와 진짜 하나도안섹시.... | 18:11 | 25 |
| 15256933 | onair | 삼성) 와 근데 전뱅 완전 안타성코스 잘잡았다 1 | 18:11 | 44 |
| 15256932 | onair | 삼성) 빼달라고 시위하는거야 뭐야 | 18:11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