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시라카와 진짜 그 낡은 스파이크 문제였구나
117 0
2026.06.27 18:11
117 0

그날도 그랬지만 그 이후로도 계속 그 이닝같은 건 아예 안 나오는듯 다행이야 학생 바로바로 바꾸기로 해용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1,3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339 잡담 한화) 시환이 어제 민수캐에게 수비이닝 많은건 그냥 내가 할일이다 당연히 하는거고 맞춰서 준비할 뿐이다 하는게 존니 기특하더라 21:47 3
15267338 잡담 롯데) 근데 유격 백업있어도 잘치면 감독들 잘 안뺌 21:47 1
15267337 잡담 롯데) 직관러 오늘 젤 감동 포인트 : 번트 성공 21:47 8
15267336 잡담 SSG) 준재도 성한이도 타순을 탄다기 보다는 21:47 14
15267335 잡담 두산) 카메론 팝플라이 많이 나오는 거 원형이 말대로 자신감 문제라면 극복만하면 우리가 알던 동남아메론 올수있을것같음 21:47 16
15267334 잡담 기아) 내년 투수 네일올러시라카와 일케 갔으면 ㅋㅋㅋ 21:47 22
15267333 잡담 롯데) 난 그냥 고승민 1루 시켰으면 좋겠어 21:47 6
15267332 잡담 엘지) 오스틴 인터뷰보고선 고백하는데 나도 어제 진거 많이 우울하더라 찬규가 너무 간절하게 잘 던졌는데 패전되고 타자들도 자신들 답답해서 미치는거 같고.. 21:47 14
15267331 잡담 크보오프너 송재우: 메이저리그에서 오스틴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함 1 21:47 30
15267330 잡담 롯데) 일단 내일 한동희 3루 시키고 레이예스 지타줘라 21:46 4
15267329 잡담 두산) 귿데 로그 4홈런 언제맞았어? 6 21:46 29
15267328 잡담 롯데) 럭키성우 전역했나?? 2 21:46 14
15267327 잡담 롯데) 화내지말고 먼캡 얼굴 보고 화 풀자 1 21:46 28
15267326 잡담 두산) 우리 내일 승용이구나 ʕ •̅ ᴥ •̅ ʔ 21:46 15
15267325 잡담 한화) 시환이는 우리가 키워낸 유일한 상수 주전 타자라는 게 나한테는 의미가 커 2 21:46 26
15267324 잡담 롯데) 아 유격백업이 ...너무신경쓰여 체력안배차원에서 21:46 26
15267323 잡담 kt) 걍 이거임 더쿠 야구방을 하면서 과몰입 안한다고 할순 없는데ㅋㅋㅋㅋ 1 21:46 41
15267322 후기 kt) 당일치기 대구 원정 새벽 첫차 타고 왔다가 돌아가는 후기 21:46 33
15267321 잡담 두산) 오늘 응원석에서 직관했는데 양옆에 대포라 너무 힘들었다ㅠㅠㅠ 3 21:46 48
15267320 잡담 SSG) 성한이 최고의 시즌 시작이었는데 부상관리못해주는거 1 21:45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