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안씨가 22년 성적 내고있어도 2용타 얘기하면 찬성하는 사람 별로 없을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27444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2 지금 선발이고 불펜이고 하나둘씩 퍼지는거 보면서 2용타를 하겠다는게 이해가 안가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