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우리팀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인간이라 솔직히 안오셨으면 좋겠음 ㅜ..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324
우리팀에서 크보 재취업 이런거 생각해드릴 여유도 없고
6월말이면 마이너에서 데려올 투수자원도 좀 있을땐데
용투로 바꿔오거나 그냥 와일스로 가던가 하길바람..
6월말이면 마이너에서 데려올 투수자원도 좀 있을땐데
용투로 바꿔오거나 그냥 와일스로 가던가 하길바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