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안해본것도 아니고 2용타 개같이 망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91
진심 처참히 망해놓고 뭐하자는 짓임? 그리고 우리 뭐 선발 꽉꽉 차있는 상태임? 1선발ed도 리햅중인데 뭐 우짜자고 정훈이 또 선발 돌리는 기행하게?
진심 처참히 망해놓고 뭐하자는 짓임? 그리고 우리 뭐 선발 꽉꽉 차있는 상태임? 1선발ed도 리햅중인데 뭐 우짜자고 정훈이 또 선발 돌리는 기행하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