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wbc 나갔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26586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53 어제 댓에서 본것같은데 갔다와서 어쩌고만약그러며는진짜 개쩌는선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