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데이비슨 wbc 나갔었어?
375 3
2026.06.27 16:24
375 3
어제 댓에서 본것같은데 

갔다와서 어쩌고

만약그러며는

진짜 개쩌는선수잖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06.25 37,7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0,39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5836 onair 롯데) 진욱아 파이팅!!!!  ‎(و ˃̵ Θ ˂̵)و 17:43 0
15255835 onair 한화) 파울런 아깝다 🌸🍀⁺◟( • ө • )◞⁺🍀🌸 17:43 3
15255834 onair kt) 현민이 사구 많다 ㅠㅠ 17:43 9
15255833 onair 엘지) 웰스야 수고햇다 17:43 9
15255832 onair 한화) 인호 아까 옵스 0.3 얼마였는데 2루타 한개에 0.5 넘었네 17:43 13
15255831 onair kt) 아니 또 사구여 17:43 9
15255830 onair 롯데) 저걸 참아? 쓰고 있는데 이건 못참았구나 17:43 13
15255829 onair kt) 어쨌든 44경기 연속 출루 된건가? 17:43 8
15255828 onair 엔씨) 조급해하지마렴.. 17:43 4
15255827 onair 한화) 코스만 좋았어도 안탄데 17:43 11
15255826 onair SSG) 베니경기 득지 타케주고싶네 17:43 9
15255825 onair 롯데) 공 많이 뺐다 1 17:43 19
15255824 onair 롯데) 떼잉 17:43 3
15255823 onair 롯데) 1점 실점은 어떻게 한거야 1 17:43 19
15255822 onair 엘지) 아 송구 진짜 아쉽네 17:43 18
15255821 onair 엘지) 1번부터니까 다시 득점 행동 ㄱㄱ 17:43 8
15255820 onair 키움) 영민 최고🍀🍀🍀🍀🍀 1 17:43 3
15255819 onair kt) 현민이 요즘 사구 많이 맞네..ㅠㅠ 1 17:43 16
15255818 onair 두산) 시라카와 상대해본거 너뿐이겠다 찬호야 안타치자 하는데 캐스터가 4타수 무안타라하네 3 17:43 44
15255817 onair 엔씨) 재인아 너무 어려운공을 치는구나 ㅠㅠ 17:4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