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왜이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식식이 화이팅 (و♧˃̵ᗝ˂̵)و(و☆˃̵ᗝ˂̵)و
- 16:50
- 조회 2
- 잡담
-
- 한화) 담주 유니폼 뭐입어??
- 16:50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다른데서 정우 기사 댓글봤거든?
- 16:49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설종진이고 뭐고 허승필이 제일 문제임 진심ㅋㅋㅋㅋㅋ
- 16:4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오늘 화이팅 해보자 ^ᶘ=و ˃̵ᗝ˂̵=ᶅ^و
- 16:49
- 조회 2
- 잡담
-
- 키움) 팬들에게 최고의 팬서비스는 감독경질밖에 없음
- 16:49
- 조회 5
- 잡담
-
- 엘지) 구워진다 구워져(♧›´-`‹)(☆›´-`‹)
- 16:48
- 조회 38
- 잡담
-
- 김태군 양의지 엔씨 있을때 주전 포수였어?
- 16:48
- 조회 87
- 잡담
-
- kt) 경기 전 이강철 KT 감독은 취재진과 만나 "김민혁은 아프다고 한다. 몸이 안 좋아 (선발 출전이) 안 된다고 해서 쉬라고 했다"고 밝혔다.
- 16:48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오늘 선넨....^ᶘ= ˃̵ጥ˂̵ =ᶅ^
- 16:48
- 조회 31
- 잡담
-
- 기아) 혹시 오늘 태형이 뒤로 누구 붙인단 얘기 있었닝
- 16:47
- 조회 70
- 잡담
-
- 키움) 불펜들 슬슬 나오면 터지는거 나만 봤냐고... 유토나 원종현이 최근 등판이 적으니까 안터져서 걍 믿고 간다는건지ㅋㅋ
- 16:47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솔직히 감독도 ㄴ 수비 많이 참음ㅋㅋ 연달아 할 때 수비에 대한 언급 하나도 없었는데
- 16:47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중계 시작한다
- 16:47
- 조회 50
- onair
-
- 난 랑이들 인원수가 많아서 응원봉 두드리는 소리 쩌렁쩌렁하구나 싶엇는데
- 16:46
- 조회 95
- 잡담
-
- 롯데) 난 동무 이런점이 좋아
- 16:46
- 조회 71
- 잡담
-
- 두산) 빈이 인스타 프사 바꼈길래 보려다가 ʕ •́ ﻌ •̀;กʔ💦 이거 뒤집으니까? 돌리니까? 아바타 나오네 ʕ •́ ﻌ •̀;กʔ💦
- 16:46
- 조회 139
- 잡담
-
- 기아) 이범호 감독은 "(오)선우는 상준이보다 좀 더 걸릴 것 같다. 선우는 잔류군에서 훈련하고 있는데, 다음 주까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며 "다음 주와 그 다음 주 주중 3연전이 지나면 전반기가 마무리된다. 굳이 전반기가 끝나기 전에 올릴 필요는 없지 않을까 싶다. 후반기에 (콜업할) 생각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 16:45
- 조회 111
- 잡담
-
- 키움) 우리 당장 작년에 실패했잖아 2년전 5년전도 아니고
- 16:45
- 조회 49
- 잡담
-
- 호통이 소리 좋더라
- 16:45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