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는 환영도 안됨... 걍 2용타 하는게 싫어서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263151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248 용투 자리 빈만큼 투수 갈리는데....하....걍 거절해주세요 하고 싶음ㅠㅠ 걍 와일스 쓰고 히우라 보내는게 나을지경임 데려올거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