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또 슬퍼짐..지금 데이비슨 볼때마다 김형준된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5420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47 일희일비하는 중이라는 뜻...헤어지기싫어ㅠㅠ